콜라비 (CALLRABi)

B2B, B2C를 구분하지 않고 거의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과의 대화로부터 시작되며 소통을 통해 다양한 기업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분의 고객 소통을 좀더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이루어지게하는 것이 케이엘씨앤에스의 목표이자 가치입니다.

Prologue, 변화는 아주 사소한 고민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고객과의 전화가 녹음된다는 인지적 사실만으로도 상담원의 보다 친절한 응대가 이루어 지기도 하며 고객의 언어폭력을 방지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이러한 기능을 위해 교환기와 연동할 수 있는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해야 했습니다.

이렇게 구축된 시스템은 가끔 데이터를 잃어버리기도 하며 녹음된 데이터를 듣기위해 별도의 인터페이스를 실행하거나 웹주소를 기억해야 했습니다.

콜라비(CALLRABi)“는 이러한 기능을 하나의 메인프레임에 내장하고 인터페이스를 통합하는 것만으로도 사용자 환경의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때때로 작은 고민의 해결이 예상하지 못했던 변화와 혁신을 이루어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고민, 이를 공감하고 설계에 반영한 “콜라비(CALLRABi)“는 보다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합니다.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