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저축은행

NH저축은행(https://www.nhsavingsbank.co.kr/)

NH저축은행 CI

NH저축은행의 여신종합금융시스템 고도화에 발맞춰 기업 통신 인프라가 함께 변경됩니다.
역삼본점, 신촌, 동대문, 이수에 위치한 200여명의 사용자를 위한 통합 IP 텔레포니시스템, 여신종합금융시스템과 연동한 고객상담실의 IP 컨택센터까지, 사용자경험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는 보다 향상된 컨택센터 및 텔레포니 인프라 서비스 제공을 위한 콜라비(CALLRABi) IPCC 플랫폼 공급이 확정되었습니다.

[CALLRABi IPCC & IPT Enhancement Service]

– IP-PBX(Soft Switch)
– CTI M/W
– IP IVR(ARS + Call-Back)
– VRS : 전화자동녹취
– Agent Application Interface : 새로운 여신종합 금융시스템과 연계한 사용자경험의 일관성 유지
– Integration Statistics : 통합 통계
– 지점간 지능형 라우팅 : 대표번호 라우팅
– 하이브리드 설계 : 인바운드 콜의 PRI 중계선 집중화 및 아웃바운드 VoIP 라우팅
– 시스템의 HA(High Availability) 구성 및 VoIP 망 이중화에 의한 안정성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