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메카 콜센터 아웃바운드

(주)케이엘씨앤에스의 “콜라비(CALLRABi)“와 kt가 만나 “비즈메카(bizmeka) 콜센터 아웃바운드”라는 최고의 텔레마케팅, 고객관리 솔루션으로 퀀텀점프를 이루었습니다. 축적된 CRM 및 CTI 노하우와 kt의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융합한 “비즈메카 콜센터 아웃바운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Screen Shot of bizmeka Call Center Outbount Main Page

  • 김수정

    화면에 표시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문의했지만 아직 준비중인 상품으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위 상품의 정확한 출시일은 언제인가요?

    • 관리자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현재 베타테스터 기업 그룹을 모집하여 최종 서비스를 위해 테스트 중입니다.
      추석을 전후해 오픈 할 예정으로 등록해주신 이메일로 서비스 런칭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