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SOCAR)

카쉐어링 쏘카(www.socar.kr)에 전화를 걸면 저희 “콜라비(CALLRABi)”가 전화를 받습니다.

SOCAR CI

쏘카의 컨택센터 인프라 서비스 제공을 위한 콜라비(CALLRABi)는 플랫폼 교체에 한정하지 않고 IOT 비즈니스에 맞는 완전히 새로운 상담원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었습니다.

“1661-3315″로 걸려오는 고객 전화는 이미 상담원 연결전부터 차량을 운행중인 고객인지,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된 고객인지, 단순 회원인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긴 ARS 안내 음성을 들을 필요가 없이 보다 빨리 전문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또한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 특성상 상담원에게 지정 좌석을 배정하는 방식이 아닌 어느 자리에 앉아서도 바로 업무가 가능한 Free Seating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ALLRABi IPCC]

– IP-PBX(Soft Switch)
– CTI M/W
– IP IVR(ARS + Call-Back)
– VRS : 전화자동녹취
– Agent Application : 완전히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제공(MO, SMS, 1:1게시판, 전화 등 통합 애플리케이션)
– Integration Statistics : 통합 통계

[IVR Scenario Sample]

IVR_Scenario_SOCAR

쏘카의 콜라비는 SK 브로드밴드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