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 여행사

투어2000여행사(www.tour2000.co.kr) “콜라비(CALLRABi)” IPCC 공급

투어2000 CI

투어2000의 단순 전화응대를 위한 낡은 텔레포니 인프라를 보다 적극적인 고객관계관리가 가능하도록 IP 컨택센터로 전환했습니다.
전체 임직원 모두가 사용하고 있는 컨택센터 인프라는 보다 높은 응대율로 인한 고객관계관리의 향상을 직접 체험하고 있습니다.

고객관계관리(CRM)을 위한 필수 인프라, 콜라비(CALLRABi) IPCC 플랫폼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CALLRABi IPCC & IPT Enhancement Service]

– IP-PBX(Soft Switch) : 200Users
– CTI M/W
– IP IVR(ARS + Call-Back)
– VRS : 전화자동녹취
– Agent Bundle Application : 기존 ERP 연동 예산절감을 위한 CTI 번들 애플리케이션 배포
– Integration Statistics : 통합 통계
– Integration Call Status : 통합 콜트래픽 전광판 서비스

스크린샷 1. 콜트래픽 현황

Screen Shot_Tour2000_DNIS
(1920*1080 해상도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

스크린샷 2. 상담원 상태 현황

Screen Shot_Tour2000_Ag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