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KLCNS Introduce)

KLCNS's CI Guide

케이엘씨앤에스의 고민은 고객관계관리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997년, “고객서비스센터(CSC, Customer Service Center)”가 보편화 될 무렵 작은 콜센터의 고객관리 인트라넷을 공급하며 케이엘씨앤에스의 노하우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고객관계관리기법의 깊이 있는 이해는 보다 성공적인 인프라 구축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작은 외형적 규모에도 불구 이러한 내면적 가치와 경험이 저희의 또다른 경쟁력입니다.

최고의 파트너,

초기 컨택센터가 단순히 고객에게 걸려오는 전화를 응대하는 수준이었다면 지금의 컨택센터는 고객 정보의 관리∙분석을 연계한 CRM의 핵심 수단으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이는 곧 잠재적 수익 창출 조직으로의 활용 가능성을 의미하며 최근에 이르러 실질적인 “수익센터 (Profit Center)“로써 그 생산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계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s)”를 통한 성공적 비즈니스, 이것이 CTI 및 컨택센터 도입의 당위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교환기의 최대 수용 용량, 시스템 유지보수 등 기술적 문제해결은 저희 케이엘씨앤에스가 해야할 고민입니다.

이러한 전문적 이해를 바탕으로 온전히 고객관계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개방적 교류와 품질 집중, 고객과의 협력, 유연한 사고

일선 비즈니스 현장의 가장 현실적인 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하기 위해 “에자일 (Agile)” 개발방법론을 아래와 같이 차용하고 있습니다.

1st, 프로세스 보다 멤버간의 교류를 더 소중히 여깁니다.
2nd, 포괄적인 요식행위에 힘을 쏟기 보다 동작하는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신뢰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3rd, 계약을 위한 협상보다 고객과의 협력과 대화를 우선하고 있습니다.
4th, 정해진 계획에 집착하기 보다 변화하는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결합한 통신 인프라의 구축은 그 과정 속에서 귀찮을 만큼의 실질적인 대화와 의사결정이 필요합니다. 잠재적 위험요소에 대한 정보공유, 방법의 제시와 서비스 흐름의 결정 등 고객이 미처 예측하지 못한 꼭 필요한 정보를 주제로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다운로드 01(Download) : 회사소개서(Company Introduce)
다운로드 02(Download) : CI(Company Identity)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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